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

중드 - 운색과농(韫色过浓) 장여희,정우혜

 

중드 - 운색과농(韫色过浓) 24부작

 

로맨틱 코미디

 

연예인 소긍북(苏矜北)과 의사 주시온(周时韫)의 사랑 이야기

 

어린 시절, 두 집안은 정혼을 약속했지만, 당사자들은 혼인할 생각이 없어 만나지 않고 있었다.

그러던 중 소긍북이 교통사고를 당해 주시온의 병원으로 실려가게 되고,

자신의 주치의인 주시온에게 한눈에 반해버린 소긍북.

 

그런데 그 냉담한 주치의가 알고 보니 자신의 약혼자.

그래서 그 냉담한 주시온을 자신에게 반하게 한 후 차버리겠다는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주시온의 뒤를 쫓아 다니기 시작하는 소긍북.

ㅋㅋㅋ

 

이 드라마에서 장여희와 정우혜 너~~~무 예뻤다.

 

오글거리는 것만 극복할 수 있다면 재미있다.

ㅋㅋㅋ


바이두 드라마 소개글 파파고 번역

励志女演员苏矜北,拒绝了家中早年订下的婚约,缺席订婚宴后却因车祸意外入院,醒来发现竟丢失了宝贵的初吻,再误打误撞见自己的主治医生周时韫竟是与自己订下娃娃亲的“未婚夫”。一见钟情后便主动出击,强势反撩。刻意制造机会,变换各种造型在路边与周时韫假装邂逅。甚至在合照时偷亲,一切只为旁敲侧击的引起他的注意 [1]。
而早已得知苏矜北真实身份的周时韫面对她的大胆追求,一直默默旁观,不为所动。周时韫对于苏矜北来说就像一座融化不了的冰山,无论自己怎么撩拨都“油盐不进”。可是苏矜北也不是会轻易放弃的女人,把自己化作“三昧真火”一点点侵略周时韫的“冰山”,将他“融化” 。

 

동기부여 여배우 쑤矜베이(蘇北北)는 일찍이 집에서 맺은 혼약을 거절하고, 약혼연에 불참한 후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여, 깨어나 보니 귀중한 첫 키스를 잃어버리고, 자신의 주치의인 주시엔(周時韫)이 자신과 약혼한 '약혼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첫눈에 반한 후, 적극적으로 나서서 반기를 들었다. 일부러 기회를 만들어 여러 가지 모양을 바꾸어 길가에서 주시온과 만나는 척한다. 심지어 함께 사진을 찍을 때 몰래 친척을 훔치기도 하고, 모든 것이 그의 주의를 끌기 위해 변죽만 울린다[1].
소긍북의 정체를 이미 알고 있던 주시온은 그녀의 대담한 추구에 줄곧 묵묵히 방관하며 동요하지 않았다. 주시온은 쑤矜베이에게 녹을 수 없는 빙산과 같으며, 자신이 아무리 건드려도 '기름과 소금'이 들어가지 않는다. 그러나 소긍북 역시 쉽게 포기하지 않는 여자가 자신을 삼매진화(三昧眞火)로 만들어 주시온(周時韫)의 빙산(氷山)을 조금씩 침략해 그를 녹여버린다.

 

chatgpt 번역

 

열정적인 여자 배우 소긍북은 가족이 어릴 적에 정한 약혼을 거부하고, 약혼식에 불참한 후 교통사고로 입원하게 된다. 깨어나 보니 소중한 첫키스를 잃어버린 상태였고, 자신의 주치의인 주시온이 바로 자신과 약혼한 "미혼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눈에 반한 소긍북은 주시온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며 강하게 반격한다. 기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모습으로 길가에서 주시온과 우연히 마주친 척 하며, 심지어 사진을 찍는 도중 몰래 키스하기도 한다. 모든 것은 그의 주목을 끌기 위한 수단이다.

하지만 주시온은 이미 소긍북의 진짜 정체를 알고 있으며, 그녀의 대담한 구애에 대해 묵묵히 지켜보며 흔들리지 않는다. 주시온은 소긍북에게는 녹지 않는 얼음산과 같고, 소긍북이 아무리 다가가도 그 마음은 쉽게 열리지 않는다. 하지만 소긍북도 쉽게 포기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녀는 자신을 "삼매진화"로 바꾸어 점차 주시온의 "얼음산"을 침범하며 그를 "녹이기" 시작한다.

 

韫色过浓(2020年张予曦、丁禹兮主演的甜蜜都市爱情剧)_百度百科 (baidu.com)


https://youtu.be/0o4BLFFSUJ8?si=LJ46uwNi_OvfaaoP

 

https://youtu.be/HhwA4nbuCi8?si=6IXBdn8VaOLzI1r0

 

https://youtu.be/h0ESz7yFrjI?si=nk11nqqMp41JQ0zD

 

https://youtu.be/CeIEGqZVQlo?si=DHflinSRJPEdzTUT